Contact form

미국대학 Accreditation 확인

미국 대학 Accreditation 확인 (Accreditation 조회)

한미교육위원단에서는 국내 각 기관들에 미국 대학의 Accreditation 여부를 확인하는 증명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미국 American Council on Education 산하 Council for Higher Education Accreditation(CHEA)에서 매년 심의, 발간하고 있는 Accredited Institutions of Postsecondary Education 책자 또는 CHEA의 Accreditation받은 기관의 데이터베이스에 수록이 되어 있는가에 따라 Accreditation 여부를 확인, 증명서 발급을 하여 드리며 위 책자 또는 데이터베이스에 수록이 되어 있지 않은 기관들은 Accreditation 증명서를 발급하여 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고 사이트: Accreditation 안내

미국의 대학 Accreditation은 한국과는 그 체계와 원칙상 많은 차이점이 있으므로 Accreditation 심의를 맡고 있는 기관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사이트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대학교 인가 (Accreditation) 확인서 발급 신청:

한미교육위원단에서는 미국대학교에 대하여 인가된 학교인지만 확인하는 서류를 발급해 드리며, 이 서류의 제출자가 해당 학교를 졸업 또는 재학했음을 증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발급 방법:

  • 방문 발급:
    • 즉시발급 (방문시 전화요망)
    • 한부에 3,000원 (현금만 가능)
  • 우편 발급:
    • 입금 확인 후 일반 우편으로 발송 ( 4-5일 정도 소요)
      • 학교이름:
      • 받으시는 분 성함:
      • 휴대폰번호:
      • 주소:
      • 우편번호:
      • 발행 원하시는 Letter 매수:
CAPTCHA
This question is for testing whether or not you are a human visitor and to prevent automated spam submissions.